2009년 5월 10일 일요일

인터렉티브한 웹디자인 : http://www.safetriphome.com/journey/

Safe Trip Home

 

***

 

세계 곳곳의 배낭여행 동영상을 마치

영화의 한 장면처럼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.

 

그 컨셉에 어울리는 디자인이 압권입니다.

 

 

로딩화면입니다. 마치 무지개가 비친 물결처럼 출렁거리네요

기다리느라 살짝 지루한 감은 있지만

so cool한 웹사이트를 보기 위해서라면야~

 

 

로딩이 끝나자마자 바닥에서 지구가 튀어오르네요.

시작부터 기대하게 만드는군요

(3차 시도 끝에 찍은 화면입니다;;)

 

 

지구가 완전히 튀어나왔습니다.

지구 위에 도시이름이랑 영화 스냅샷이 표시되어 있군요.

오른편에 룰렛 같아보이는 메뉴를 클릭하면

지구를 돌려서 해당 도시를 찾아줍니다.

 

 

지구를 커서로 드래그 해보세요.

내가 원하는 데로 지구가 돌아갑니다^^

마치 지구본을 돌리는 기분이 드네요~

 

지구 위에 있는 사진을 클릭해 봤습니다.

 

지구가 땅속으로 푹 꺼지면서 사진이 나타나네요~

 

저 청년을 클릭해 볼까요?

 

 

사진이 확대되면서 동영상 플레이어가 나타납니다.

재생해보니 화질도 깔끔하고 괜찮네요^^

이거 웹사이트 맞나요?

 

 

 풀스크린 모드까지?!

(p.s. 곰플레이어 아닙니다, 웹사이트입니다)

 

 

영화를 다보고 나면 자신을 느낌을 파레트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.

느낌가는 색을 클릭하면 됩니다.

 

 

연한 청록색을 클릭하니m밑에 영어로 느낌이 뜨네요~

(hopeless : 절망한)

 

느낌을 파레트로 표현하니 뭔가 색다르군요:D

 

 

 

 

댓글 2개:

  1. 아리영~~ 놀러왔삼. ^^;;;; 옆에서 이런 글 쓰려니 아이 창피해....

    답글삭제
  2. @쿄쿄쿄 - 2009/05/14 21:40
    고마워요 언니~ㅎㅎ

    저도 종종 언니 블로그 놀러갈게요^^

    답글삭제